대상 | 초등 3,4학년 |
---|---|
내용 | 영-영으로만 문법을 정리하여 체계적인 우리말 문법정리가 필요한 초등 저학년을 위한 특성화 수업,
문법에서 사용되는 우리말 어휘 및 개념을 알고 이해할 수 있도록 기초적인 설명 중심으로 진행 |
대상 | 초등 4~6학년 |
---|---|
내용 | 스스로 문법 내용이 정리가 안되어 복잡하고 어렵게만 느끼는 학생들을 위해 개념 및 이론을 차근차근 정리하며
배운 내용에 대해 문제 연습을 통해 복습 정리할 수 있도록 하는 수업 |
대상 | 초등 5~6학년 |
---|---|
내용 | 지금까지 문법을 여러 번 반복 학습하여 전체적인 구조와 밑그림을 갖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 더욱 심화된
내용으로 문법 내용을 체게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심화 이론 및 문제풀이 수업 |
대상 | 초등 6학년 |
---|---|
내용 | 초등 최고 수준의 문법 과정으로, 각 단원별 및 중학 과정에서 자주 접하게 되는 문법 유형에 대한 체계적/
전략적 문제풀이 연습을 통해 전체적인 내용을 다시 한 번 정리함과 아울러 문제에 대한 자신감을 높이는 수업 |
대상 | 초등4~6학년 |
---|---|
내용 | 문장을 전체적인 그림으로 또는 감으로만 이해하여 정확한 내용 파악에 약한 학생들에게 "직독직해" 연습을 하고,
또한 다양한 영역으로 구성된 지문과 배경지식 확장을 통해 독해 능력을 향상 시키는 수업 |
대상 | 초등4~6학년 |
---|---|
내용 | 각 학생의 수준별 반 편성 및 해당 반에 적합한 수준의 소설(단편~중편)을 읽고 그 내용을 바탕으로
학생의 체계적인 문장구조를 갖추어 글을 쓰는 연습을 하는 수업. 학생 개인별로 원어민 선생님과 1:1 대면 첨삭을
진행하여 쓰기 능력이 더욱 빠르게 향상됩니다. |
대상 | 초등4~6학년 |
---|---|
내용 | Current issue 및 문학/철학/역사/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글을 읽고 자신의 생각으로 내용을 정리한 뒤,
해당 내용에 대해 논리적인 상호 토론을 통해 사고력 및 언어능력을 확장하는 토론식 집중 원어 수업 |
대상 | 초등4~6학년 |
---|---|
내용 | TED 강연을 가지고 원어민 선생님의 해설 수업을 듣고 스크립트 내용을 이용한 Dictation practice, summary 등
자신의 의견 발표 및 스크립트를 외워서 Speech 형식으로 발표 하는 수업 |